▲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개미지옥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개미지옥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전국 기준 시청률 평균 6.9%, 최고 8.1%를 기록했다. 또한 tvN 타깃 2049 시청률은 평균 4.8%, 최고 5.6%를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직진하는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설렘을 느끼는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역대급 키스 밀당이 엔딩을 장식하며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키스신 하나도 예상을 뛰어넘는 김비서의 키스 밀당 전개는 시청자들을 마음을 폭격했다. 마음을 확인하고 맞춰 가는 과정을 설레게 담아내는 연출력과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박서준과 박민영, 여기에 대사까지

밤잠 못 이루게 했다. 또한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하고 맞춰 가는 과정을 설레게 담아내는 연출력과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박서준과 박민영, 여심을 송두리째 흔드는 심쿵 대사까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김비서의 개미지옥 매력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개미지옥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박서준과 박민영의 연기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흥행의 일등공신이었다. 박서준의 직진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했다. 잔망스럽다가도 박력 넘치는 매력을 쏟아내는 박서준의 입체적인 연기는 이영준 그 자체였다.

박민영은 리얼한 회사원 연기가 일품이었다. 분노의 타이핑은 물론 상사에게 선 긋기 등을 보여준 박민영은 키스 밀당에서는 설렘, 황당, 분노로 이어지는 롤러코스터 감정 연기를 소화하며 로코 여신임을 증명했다.

박서준, 박민영의 연기와 설렘을 유발하는 대사, 제작진의 사랑스러운 연출이 어우러지면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일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목 오후 9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