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 아델만 ⓒ 삼성 라이온즈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선발투수 팀 아델만이 20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5피안타(1피홈런) 7탈삼진 1실점 호투를 펼쳤다. 그러나 타선 침묵으로 아델만은 8패(5승) 위기에 빠졌다.

1회초를 삼자범퇴로 막은 아델만은 2회까지 삼자범퇴 행진을 이어갔다. 3회초에는 위기가 찾아왔다. 하주석에게 3루수 쪽 내야안타를 맞았고 최재훈에게 볼넷을 줬다.

무사 1, 2루에 운이 따랐다. 최진행을 상대로 1루수 직선타를 내줬고 러프가 1루 주자 최재훈이 귀루하기 전에 포스 아웃 처리했다. 2사 주자 2루에 이용규 2루수 쪽 내야안타가 나왔으나 2사 1, 3루에 강경학을 삼진으로 봉쇄하며 아델만은 실점하지 않았다.

4회에는 송광민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으나 호잉을 우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이어 이성열을 상대로 2루수-유격수-1루수로 이어지는 병살타를 끌어냈다. 아델만은 5회에도 삼자범퇴 이닝을 이끌며 무실점 투구를 이어갔다.

0-0이 유지되는 6회초 아델만은 흔들렸다. 최진행에게 좌월 1점 홈런을 내줬다. 이어 이용규에게 우전 안타를 맞았다. 아델만은 강경학 송광민 호잉을 모두 범타로 묶으며 추가 실점은 막았다. 7회에도 마운드에 오른 아델만은 이성열 정근우을 상대로 내야 땅볼을 끌어냈다. 하주석에게 볼넷과 도루를 허용했으나 최재훈을 상대로 헛스윙 삼진을 빼앗았고 이날 투구를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