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오마이걸 비니가 '복면가왕'에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비니가 복면가왕출연 소감을 전했다.

비니는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안 뽑아주면 잠수함(이하 잠수함)’으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비니는 우주 라이크 우주선을 상대로 소유X정기고의 을 청아하면서도 달콤한 음색으로 소화했다. 비니의 노래에 유영석은 물기를 살짝 머금은 기분 좋은 목소리라고 평가했고, 김현철은 홍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같다고 호평했다.

아쉽게 3표 차이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실패한 비니는 장나라의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를 솔로곡으로 선택해 불렀다. 이때는 허스키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가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비니가 가면을 벗자 판정단은 예상하지 못한 결과에 놀랐다.

오마이걸 멤버들 중 승희, 효정, 유아에 이어 네 번째로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된 비니는 우선 언니들의 경험을 먼저 해서 많이 알려주고 응원해줬다. 멤버들 없이 혼자 서는 첫 무대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막상 무대에 서니까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용기가 생겼다. 가면을 벗었을 때는 아쉽기 보다는 행복했던 것 같다. 마음 속 깊이 간직될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비니가 속한 오마이걸은 첫 유닛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활동을 마치고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