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트와이스, 스크린에서 만나자…'트와이스랜드' 개봉 확정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8월 10일 금요일
▲ 걸그룹 트와이스의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가 개봉한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를 이번에는 영화에서 만날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 영화 트와이스랜드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2 : 판타지파크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하반기 CGV 스크린X로 개봉한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의 첫 영화이자 스크린에서도 트와이스의 매력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영화는 실제 콘서트 현장을 스크린X 3면 촬영해 마치 객석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구현했다.

또한 트와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싱가포르, 태국, 자카르타 등 해외투어의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인간적이고 진솔한 면모도 엿볼 수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912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BDZ’를 발표한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