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FC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프리미엄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이용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특별프로모션을 시작했다.

3개월권, 6개월권과 내년 6월까지 이용 가능한 시즌권으로 나누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각 15%, 30%, 4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할인 행사는 이번 달 31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에서 ‘스포티비 나우’를 검색하여 구매 가능하다.

올 하반기에는 첫 출범하는 유럽 축구 국가대표팀 대항전인 UEFA 네이션스리그와 약 2년만에 복귀하는 UFC 간판 스타 코너 맥그리거의 경기 및 엘클라시코, '코리안좀비' 정찬성이 메인이벤터로 나서는 UFN 139와 잉글랜드 FA컵 등 다양한 빅매치들이 예정되어 있다.

▲ ⓒ 정찬성 SNS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배경에 대해 “하반기에는 많은 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콘텐츠들이 줄줄이 대기 중”이라며 “스포츠를 사랑하시는 팬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6월 론칭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EPL,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 및 UFC 주요 경기(넘버링), NBA 등의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를 PC 웹과 모바일 앱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보유해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이번 2018-19 시즌에도 프리미어리그 라운드당 최대 8경기 및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전경기, NBA 일일 최대 6경기 등 연간 3,000경기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