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추화정, 데뷔 전부터 뜨겁다…'응원 요정' 등극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8월 10일 금요일
▲ 가수 추화정이 '응원 요정'에 등극했다. 제공|아이컨택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추화정이 각종 스포츠 경기장을 찾으며 자타 공인 응원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추화정은 오는 11일 충남 보령시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보령·한국도로공사컵 여자 프로배구대회(KOVO)’에서 축하 공연을 펼친다.

이날 추화정은 매력 넘치는 축하 공연을 통해 배구장을 찾은 스포츠 팬들에게 에너지를 선사하고 뜨거운 응원 열기를 더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공연을 앞두고 추화정은 평소 여자배구의 열혈팬임을 밝히며, “여자배구만의 스릴은 직접 경기장에 찾아와야만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선수들을 힘차게 응원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추화정은 뛰어난 보컬 실력뿐 아니라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배구 이외에도 농구 등 각종 스포츠 경기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화정은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주목받은 데 이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솔로 데뷔를 앞두고 앨범 작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