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혼자산다' 이시언-쌈디-기안84, 상남자들이 놀이기구를 타는 법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08월 10일 금요일
▲ '나 혼자 산다' 이시언과 쌈디, 기안84가 놀이기구에 탑승한다. 제공|MBC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나 혼자 산다이시언과 쌈디, 기안84가 놀이기구에 탑승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과 쌈디, 기안84가 현대 기술의 최첨단이라고 불리는 롤러코스터에 탑승한다.

여름방학 특집을 맞이해 펼쳐지는 여름 현무 학당에서는 각 코스별로 멤버 맞춤형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전현무는 무지개 회원들을 놀이공원으로 인도해 또 한 번 꿀잼 명장면의 탄생을 예고했다.

놀이공원에 도착하자마자 롤러코스터 앞에 선 멤버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스케일에 경악했다. 그저 운행되는 기구를 지켜보기만 했을 뿐인데 이미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듯 비명을 지르는가 하면 돈 주고 왜 저런 고생을 하냐”, “저걸 어떻게 타냐며 걱정 가득한 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최근 자신감이 떨어진 쌈디를 위해 이 코스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으나 쌈디는 자신감이 여기서 더 떨어질 것 같은데라고 받아쳐 무지개 회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우여곡절 끝에 롤러코스터에 오르게 된 쌈디와 그와 동행하게 된 이시언, 기안84는 출발하기 직전 해탈한 태도를 보이다가도 서로의 손을 꼭 붙잡는 등 혼란스러운 심정을 내비쳐 안방극장에까지 그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롤러코스터처럼 화끈하고 시원한 웃음 폭격을 선사할 여름 현무 학당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