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브룩스 켑카(왼쪽)와 여자 친구 제나 심스 ⓒ Gettyimages

[스포티비뉴스=스포츠팀] 올해 미국 프로 골프(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US오픈과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브룩스 켑카(미국)의 여자 친구가 인터넷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켑카는 지난 13일(한국 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밸러리브컨트리클럽(파70 7316야드)에서 막을 내린 메이저 대회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올 시즌 메이저 대회인 US오픈에 이어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그는 '메이저 킹'에 등극했다. 유독 큰 대회에서 강한 면모를 보인 켑카는 한 시즌 두 개의 메이저 대회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한 시즌 US오픈과 PGA 챔피언십에서 연속 우승한 이는 벤 호컨, 잭 니클라우스, 타이거 우즈 밖에 없었다. 켑카는 이들에 이어 US오픈과 PGA 챔피언십에서 연속 우승했다.

▲ 제나 심스 ⓒ 제나 심스 인스타그램 캡쳐

켑카가 우승할 때 필드에서 가장 기뻐한 이는 그의 여자 친구인 제나 심스(미국)다. 심스는 연기자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2007년 미스 틴 USA에 참가하며 연예계에 입문한 심스는 2012년 영화 '50피트 치어리더'에 출연했다.

2015년에는 영화 아메리칸 비치 하우스에도 등장했다.

켑카는 한때 미국 여자 축구 선수 베키 에드워즈와 교제했다. 그러나 지난해 에드워즈와 작별한 그는 심즈와 사랑을 키우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