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우주소녀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우주소녀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앨범 ‘WJ PLEASE?’는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부터 , , (YOU, YOU, YOU)', '아이야(I-YAH)', '가면무도회(Masquerade)', ‘Hurry Up(허리 업)’, '2월의 봄(You & I)' 등 총 6곡으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는 신비로우면서도 따뜻한 앨범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곡이다. 영광의 얼굴들과 진리, JAKE K가 속한 작곡팀 Full8loom이 함께 작업했으며, 멤버 엑시가 랩메이킹에 함께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수록곡에는 최현준, 정호현(e.one), 어벤전승, 빈센조(VINCENZO)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우주소녀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리더 엑시의 참여도 눈에 띈다. 엑시는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했고, 자작곡 '2월의 봄(You & I)'을 수록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앞서 우주소녀는 개인별, 전체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 ‘WJ PLEASE?’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우주소녀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신비로우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지난 앨범보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법학교 세계관을 돌아온 우주소녀는 지난 2016'모모모' 데뷔 이후 '비밀이야' 등으로 큰 관심을 이끌며 인기 걸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이후 우주소녀는 예능과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새로운 앨범 ‘WJ PLEASE?’와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 발표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