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방탄소년단(BTS), 美 타임 한국 가수 최초 커버 장식!

김소라 PD ksr@spotvnews.co.kr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스포티비스타=김소라 PD]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타임의 글로벌 표지를 장식했다.

10일(현지시간) 미국 타임(TIME)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과의 인터뷰와 함께 표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타임의 글로벌 표지 모델로 참여하게 됐다.

타임은 ‘방탄소년단이 세계를 정복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개했다. 타임은 “방탄소년단은 비틀즈와 원 디렉션처럼 듣기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고, 뉴키즈 온 더 블록과 엔 싱크를 연상하게 하는 댄스를 보여주지만, 방탄소년단만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RM은 ‘IDOL’ 가사가 현재 방탄소년단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는 질문에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방탄소년단의 아이덴티티의 중심”이라며 “인생에는 많은 어려움들이 있지만 자기 스스로 만족하는 삶을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슈가는 “뮤직비디오나 SNS, 가사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고 팬분들은 열심히 번역을 해서 널리 알리고 있다”며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언어의 장벽이 있어도 음악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똑같다”며 “음악이 우리를 하나로 만들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지민은 “우리가 관객분들에게 에너지를 주지만 저희도 받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슈가는 “언젠가는 슈퍼볼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지 않을까”라며 희망과 목표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 방탄소년단. 제공 ⓒ TIME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