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 혼자 산다' 기안84, 건강검진 중 폭풍 눈물 (ft. 충재씨)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건강검진 중 폭풍 눈물을 흘린다. 제공|MBC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나 혼자 산다기안84가 건강검진 중 폭풍 눈물을 흘렸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충재와 함께 건강검진에 나서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건강하게 살지 않았던 날들을 회상하며 걱정 가득했던 기안84는 아침부터 대장내시경 약으로 한바탕 소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후 그는 함께 검진을 받는 김충재와 동병상련을 나누며 서로에게 의지했다.

검진 내내 긴장했던 기안84는 급기야 눈물을 흘린다. 검진 중 엄마가 보고 싶다며 김충재에게 전화를 부탁한 기안84는 엄마와 안부를 나누던 중 터진 울음이 멈추지 않아 전화를 끊고 한참을 더 울었다.

평소 나 혼자 산다에서 무덤덤하고 매사 무신경한 면모를 보여줬기에 이번 방송에서 보여준 기안84의 눈물에 궁금증이 모인다. 좀처럼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던 기안84의 눈물은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진다.

기안84의 폭풍눈물은 12일 오후 11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이동준'이 선택한 [메가쎌] 93% SALE 시궁창 입냄새 특효 "100% 환불보장" 딱 1알로 등산 1시간 효과 [선착순1+1]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