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윤은혜가 표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윤은혜가 설렘주의보5년 만에 국내 드라마에 복귀했다.

윤은혜는 3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극본 김신혜, 연출 조창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차우현(천정명 분)연애 지상주의자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 분)가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2013KBS2 ‘미래의 선택이후 약 5년 만에 안방에 복귀하는 윤은혜는 먼저 오랜만에 작품을 하게 됐는데, 그런 논란이 있어서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해서 현장에서 더 즐겁게 촬영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은혜는 작품을 보다가 설렘이라는 단어에 내 마음이 두근거렸다. 그래서 선택하게 됐고, 부족한 점이 많기에 잘 할 수 있는 게 뭘까 생각하다가 로맨틱 코미디, ‘설렘주의보’,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윤은혜는 과거에 불거진 표절 논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윤은혜는 사과를 하기는 했었는데 부족했었다.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고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고 다시 사과했다.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오늘(31)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