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현장S] 홍수현, 마이크로닷 논란 언급 無…"조심스럽다"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8년 12월 06일 목요일
▲ 배우 홍수현이 연인 마이크로닷의 부모 채무 불이행 논란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진|한희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홍수현이 연인 마이크로닷과 관련한 논란에 말을 아꼈다.

홍수현은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연인 마이크로닷과 관련해 이야기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채널A '도시어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최근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채무 불이행 의혹에 휩싸이면서 홍수현도 SNS에 댓글 테러를 당했다. 부모 채무 불이행 논란 뒤 마이크로닷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날 마이크로닷 논란에 대해 홍수현은 "프로그램을 위한 자리인 만큼 프로그램 관련 이야기를 해주시면 감사하겠다""프로그램에 조금이라도 피해를 줄까봐 조심스럽고 걱정스럽다"고 짧게 답했다.

홍수현이 출연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는 오는 10일 오후 810분 첫 방송된다.

wyj@spotvnews.co.kr

친구차 탔더니 이런게 있던데? 시궁창 입냄새 초간단 해결법? 베개바꿨더니 머리대면기절?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