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라운드 번리전 주목할 선수로 선정된 손흥민 ⓒEPL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첼시전 환상 50m 질주 득점과 레스터시티전 손흥민 존(Zone) 득점 등 최근 리그 4경기에서 3골 2도움을 기록한 손흥민(26, 토트넘 홋스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사이트(EPL)에서 선정한 번리전 주목할 선수로 선정됐다. 

11월 A매치 휴식기 이후 손흥민의 가치가 치솟고 있다. 리그에서 2경기 연속 골을 넣은 손흥민은 16라운드 ‘파워 랭킹 2위’, ‘이 주의 팀’에 선정되며 영국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번리와 17라운드 리그 경기를 앞두고는 EPL 사이트에서 손흥민을 ‘주목할 선수’로 손꼽았다. 

지난 25일 첼시전에서 리그 첫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사우스햄튼, 레스터와 리그 경기에서도 득점포를 가동했다. 바르셀로나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마지막 경기에서도 선발로 나선 손흥민은 토트넘의 16강 진출을 도왔다. 손흥민의 활약이 이어지자 영국 언론은 감탄하며 이를 집중 보도했다.

연이은 활약이 이어지자 PL 홈페이지는 특히 "4경기에서 3골 2도움을 기록한 손흥민은 번리전 주목할 선수"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토트넘과 번리의 리그 경기는 오는 15일 토요일 밤 11시 50분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