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왁스 '해뜨는 방향'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세진. 제공|아이엠이코리아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신인 배우 이세진이 가수 왁스(WAX)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18일 왁스의 새 미니앨범 '마이 로맨스'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해 뜨는 방향'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 남자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19일 소속사 아이엠이코리아에 따르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남자 주인공은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신예 이세진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성 연기로 35초 가량의 짧은 영상의 몰입도를 단숨에 끌어올리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세진은 웹드라마 '옐로우'와 '연애포차'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독립 영화 '우리 엄마', '진태이야기' 등에 출연해 출중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이어 최근에는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에서 공개된 디지털 드라마 '통통한 연애'에 캐스팅되어 짝사랑하는 친구의 이상형에 가까워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주혁'이라는 인물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세진이 활약한 '통통한 연애'는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12월 온스타일 채널에도 편성될 예정이다.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