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경록이 결혼한다. 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그룹 V.O.S 김경록(35)4년 열애의 결실을 맺는다.

김경록은 12일 오후 6시 서울 대치동 그랜드힐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주례 없이 개그맨 권성호의 사회로 진행되며, 축가는 V.O.S가 부른다.

김경록의 예비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6세 연하 일반인이다. 두 사람은 2012년 한 야구선수를 통해 알고 지내다 2014년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웠다. 김경록은 교제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생각하게 됐고, 1년 전부터 결혼 이야기를 하고 결실을 맺었다.

김경록은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예비신부에 대해 "맑고 순수한 사람이다. 요즘 또래들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하다. 내가 어느 자리에 있어도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이해심도 넓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 예비 신부 덕분에 내가 조금 더 편안하게 웃을 수 있다""결혼을 하면 어른이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 예비 신부는 내게 그런 부담감을 전혀 주지 않는다. 나를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좋아해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경록은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대로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경록은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음악 활동을 할 예정이다. 그는 "시기를 확정할 수 없지만 괜찮은 노래로 다시 팬들을 만나야 되지 않나 생각하고 있다. 팀으로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도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곡을 만들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경록은 결혼식을 마친 후 약 보름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신혼집은 서울 합정동에 마련했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