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이 새 앨범 타이틀곡 '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세븐틴이 타이틀곡 ''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8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섯번째 미니앨범 '유 메이드 마이 던' 타이틀곡 ''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깨끗한 하늘과 푸른 바다를 품은 드넓은 해변이 화면 가득 펼쳐지며 청량감을 선사하는 가운데 해변 위 덩그러니 놓인 침대와 스탠드의 독특한 조화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개된 38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쉼 없이 부서지는 하얀 파도 소리를 시작으로 터벅터벅 모래사장을 걸어 나오는 조슈아와 함께 타이틀곡 '' 전주가 흐른다. 스탠드에 불이 들어오자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감각적인 색감과 따뜻한 영상미, 세븐틴만의 세련된 사운드까지 더해진 타이틀곡 ''은 짧은 티저 영상 공개 만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은 어번 퓨처 알앤비 장르에 세븐틴의 한층 폭 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이다.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 디테일한 가사가 공감대를 형성한다.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세븐틴은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보다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탄탄하고 깊이감 있는 앨범으로 또 한 번의 성장을 예고했다.

세븐틴의 미니 6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