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이 서로를 향한 그리움에 눈물을 보였다.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남자친구송혜교, 박보검의 로맨스는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까.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측은 23일 방송을 앞두고 눈물을 흘리는 수현(송혜교)과 진혁(박보검)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수현은 다리 위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수많은 감정이 뒤엉킨 듯 복잡한 수현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먹먹하게 만든다. 하지만 북받치는 감정이 쉽사리 진정되지 않는지, 수현의 눈가에 눈물이 점차 차올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진혁은 길거리에서 눈물을 쏟아내고 있다. 더욱이 진혁은 감정을 참지 못하고 끝내 무너져 울음을 터뜨리는 모습으로 눈물샘을 자극한다. 특히 어려움 속에서도 매사 외유내강의 모습을 보였던 진혁이기에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찢어지게 한다.

'남자친구' 측은 "위기 속에서도 단단했던 수현과 진혁이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과연 끝까지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로맨스에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