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혼 아픔을 딛고 결혼에 성공한 정겨운 김우림 부부에 대해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이혼 아픔을 딛고 결혼에 성공한 정겨운 김우림 부부에 대해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지난 1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부부 생활을 공개했다.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이 있는 정겨운은 이날 "출연을 되게 망설였다. 악플과 오해가 많았지만 다 밝혀보자는 생각에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정겨운과 김우림은 김우림의 친정에서 식사하며 과거사를 꺼냈다. 장인, 장모와 아들처럼 지내는 정겨운은 "딸을 아끼셨으니까 항상 죄송했다"고 고백했다.

김우림의 어머니는 정겨운의 이혼을 처음 알았던 당시를 떠올리다 눈물을 쏟았다. 김우림은 "사실 처음에는 아빠가 정겨운의 상황에 대해서 모르셨다. 조금 이기적일 수 있지만 직업이나 과거를 신경 쓰지 않고 편견 없이 봐 줬으면 해서 이름을 말 안했다"고 과거를 밝혔다.

김우림의 어머니는 "처음에 아버지가 뉴스를 통해 정겨운이 이혼했다는 사실을 알고 주저앉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면서 "차를 몰고 하루종일 울면서 다니는데 딸이 밝은 목소리로 전화가 왔다고 했다. '만나지 말라고 하면 사랑하는 딸이 견딜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을 바꾼 것 같더라"고 전했다.

김우림 역시 "아빠가 우는 것 만으로도 '이 만남은 안 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빠가 그렇게 힘들면 '나는 오빠 안 만나도 된다'는 말도 먼저 했었다"며 눈물을 흘렸고, 정겨운은 그런 그녀의 눈물을 닦아줬다.

당시 모든 것이 밝혀진 뒤, "이름이 뭐냐"는 질문을 받은 정겨운은 장인, 장모 앞에서 아무 말도 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도 정겨운은 무거운 침묵을 지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정겨운과 김우림 부부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겨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방기념샷. 저희 부부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로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2016년 이혼한 정겨운과 김우림은 10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7년 결혼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