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미.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자신의 정식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전소미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우리 팬분들 나 너무 멀리 있다고 생각 말고"라며 "거참 뭐들 그리 급해"라는 글을 남겼다.

전소미는 "모든 게 완벽했으면 하는 나의 욕심이니까 좀만 기다려"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전소미는 지난 2015년 JYP 연습생으로 Mnet '식스틴'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종 1위에 뽑히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2017년 아이오아이가 공식 활동을 종료한 뒤 전소미는 KBS2 '언니들의 슬랭덩크', 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등에 출연하며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무대에 올랐으나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다.

이후 전소미는 지난해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보낸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이자 그룹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전소미는 JYP가 트와이스 다음으로 선보일 차기 걸그룹의 핵심 멤버로 꼽혔기 때문에 지난해 전소미의 소속사 이적이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2일 JYP의 새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한 가운데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향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다음은 전소미 인스타그램 공식입장 전문.

우리 팬분들 나 너무 멀리 있다고 생각 말고, 슬퍼 말고 진짜 멀리 안 있어. 나는 하루하루가 설레는데 우리 뭉치들도 그랬으면 해요. 하루하루를 막연하게 기다리느라 지치고 슬프고 절대로 그런 쪽으로 가면 안되고 그렇게 생각해도 안돼! 알았지?

우리 이거 엄청 행복한거야. 거참 뭐들 그리 급해♡ 모든 게 완벽했으면 하는 나의 욕심이니까 좀만 기다려. 이쁘니 멋쟁이들 알라뷰. 좋은 하루 보내고.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