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와이번스 퓨처스 팀은 16일 오전 9시 30분 일본 스프링캠프 장소인 가모이케 현립구장 실내구장에서 본격적인 훈련 전 가고시마시에서 마련한 환영행사에 참가했다. ⓒ SK 와이번스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 퓨처스 팀은 16일 오전 9시 30분 일본 스프링캠프 장소인 가모이케 현립구장 실내구장에서 본격적인 훈련 전 가고시마시에서 마련한 환영행사에 참가했다.

SK는 유망주 육성 및 기량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6년간 해외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일본 가고시마시에서 훈련을 한다.

이번 행사는 2년 연속 가고시마시에서 캠프를 진행하는 SK 퓨처스팀을 환영하며 캠프가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가고시마시에서 준비했다.

SK 이종운 퓨처스팀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및 선수단 전원과 가고시마시 타마리 아츠시 관광교류과부장 이하 10여명의 시 관계자가 참석해 꽃다발 증정식, 환영 인사 및 선물 교환, 기념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종운 감독은 "좋은 환경 속에서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준 가고시마시 및 야구장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가고시마시와 좋은 관계를 이어 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답례했다.

한편, 퓨처스팀 선수단은 다음 달 8일까지 가고시마시 가모이케 현립구장에서 훈련을 실시하며, 일본 대학팀과 총 4차례 연습경기를 가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