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어렵게 찾았는데 해설도 없네? 몰래 보던 저화질 인터넷 중계는 그만! 이제 SPOTV에서 오키나와 리그 연습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벤트까지!? 안 볼 이유가 없겠죠?

★ 경기 예측 빙고 

오키나와 리그 연습 경기를 보고 빙고를 예측하세요. 먼저 중계 일정 보시고 나서, SPOTV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빙고 이벤트 게시물에 예측 댓글을 달아주세요. 1,2,3 혹은 4,5,6이 맞을 것 같다면 "오키"나 "키오"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영상에서 자세한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답 발표는 경기 후 스포츠타임과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에서 이뤄집니다. 정답자 가운데 한 분을 선정해 해당 경기 수훈 선수의 사인볼을 드립니다. 빙고 이벤트는 SPOTV 생중계 5경기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오키나와 내 질문을 부탁해 

전지훈련 중인 선수에게 궁금한 질문을 남겨주세요. 스포츠타임 '캠프 톡' 코너에서 만날 선수들에게 하고 싶은 질문을 남겨주시면 선수가 직접 답해주고 사인볼까지 드립니다.

어떤 선수가 참여할지는 SPOTV 페이스북에서 확인해주세요. '오키나와 내 질문을 부탁해' 이벤트는 전지훈련 기간 모두 4번 진행될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모두 SPOTV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potv/)에서 진행됩니다.

★ 2019 오키나와 연습경기 생중계 일정(시간은 모두 오후 1시)

2월 25일 한화-삼성
2월 28일 KIA-한화
3월 3일 SK-KIA
3월 4일 SK-한화
3월 5일 롯데-한화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