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인

[스포티비뉴스=발렌시아(스페인), 강경훈 통신원 / 박주성 기자]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발렌시아 감독이 이강인에 대한 질문을 또 받았다.

발렌시아는 22일 새벽 255(한국 시간) 스페인 발렌시아 캄프 데 메스타야에서 열린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2차전에서 셀틱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발렌시아는 1차전 2-0 승리를 바탕으로 총합 스코어 3-0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강인은 후반 30분 교체로 들어와 결정적인 패스와 슈팅 등 자신의 능력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특히 후반 추가시간에는 위협적인 헤딩 슈팅으로 득점에 가까운 장면을 만들었다. 이강인은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기록하는 사고를 칠 뻔했다.

경기 후 마르셀리노 감독은 이강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나도 이강인을 넣고 싶다. 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다른 선수를 빼야 한다. 12명의 선수를 투입할 수는 없다. 현재 6명의 선수가 대기명단에 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이강인 뛸 자격이 있다면 경기에 나설 것이다. 이강인이 다른 선수들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다면 경기에 뛸 것이다. 팀을 돕는 것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다. 아는 항상 공정하게 보고 있다. 페란도 그 과정을 거쳤고 지금 더 많은 경기를 뛰고 있다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