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유미 측 "루머 사실무근, 매우 불쾌해…법적 대응할 것" [공식]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19년 03월 13일 수요일

▲ 배우 정유미. 출처|정유미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정준영 사건과 관련해 루머에 휩싸인 정유미의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정유미의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13일 오전 보도 자료를 내고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것을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이라며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정준영이 불법 성관계 동영상을 모바일 메신저 대화방에 공유했다는 혐의가 알려진 이후 일명 '정준영 동영상' 리스트가 허위 루머로 번졌다. 정유미는 1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 말아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간접적인 해명을 한 바 있다.

한편 정준영은 13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모든 죄를 인정한다"는 내용을 담은 사과문을 발표했다.


다음은 정유미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배우 정유미 악성 루머 관련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캠프202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특정 루머에 소속 배우 정유미가 언급되고 있으나, 이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터무니없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거론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한 상황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인 처벌로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이후 추가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