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버글로우 "최예나, 아이즈원 활동후 합류하면 정말 좋을듯"

장우영 기자 wyj@spotvnews.co.kr 2019년 03월 18일 월요일
▲ 에버글로우가 아이즈원 최예나의 합류 여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아이즈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예나의 응원과 향후 합류 여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에버글로우는 18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최예나와 관련한 질문에 답했다..

에버글로우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이다.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한 김시현과 이런이 포함된 그룹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에버글로우가 데뷔하면서 또 하나의 궁금증이 생긴다. 같은 소속사 연습생으로 활동하다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최예나가 활동 종료 후 원소속사로 돌아와 에버글로우로 합류하느냐는 지점이다.

에버글로우 이유는 "최예나는 오래 전부터 연습생 생활을 같이한 동생이자 친구다. 최예나가 돌아온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며 "하지만 우리가 결정하는 부분은 아니어서 답을 못 내리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에버글로우의 데뷔 앨범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