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장우. 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이장우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방영 내내 쏟아진 '살'에 대한 반응에 직접 답했다.

이장우는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종영 기념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이장우는 드라마 방영 내내 '살' 때문에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았던 것에 대한 질문을 받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장우는 "사실 제가 생각할 때 본부장은 좀 나이도 있는데, 잘생기고 마른 본부장 보다는 뭔가 변화해보면 어떨까 해서 저한테는 나름의 시도였다"며 전략적으로 설정한 외형이었음을 설명했다. 그는 "(시청자 반응을 보니)실패했다는 느낌도 받지만 긴 작품이라 후반에는 설득 당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장우는 "기억나는 댓글은 '돼륙이', '유이 밥을 뺏어먹었네' 같은 내용이다. 욕을 너무 많이 먹었다.(웃음) 저는 그런 것에 상처 받지 않아서 유이도 저에게 장난을 치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 작품에서는 완전히 다듬어서 샤프하고 역할에 맞는 '피골이 상접한' 모습을 보여드린다면 (지적하시는 반응은)한 방에 날아갈 거 같다. 완전 날이 서있는 느낌의 외형으로 찾아뵙겠다. 그런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제가 배우로서 해야될 일 같다"고 강조했다.

지난 17일 마지막회 48.9%로 드라마를 마무리한 이장우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