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차태현.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내기골프'로 물의를 빚은 배우 차태현 MBC '라디오스타'에서 하차하지만, 통편집은 되지 않는다.

20일 MBC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차태현이 하차한다. 20일 이뤄지는 녹화에는 김국진과 윤종신, 김구라 세 명만 함께한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20일 방송분을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 그러나 이날 방송분에서 편집은 되지 않는다. 차태현이 메인 MC인 만큼 통편집이 불가능하다는 이유다. 또, 차태현이 하차한 자리는 후임 대신 공석으로 남겨둔다. 

앞서 16일 KBS1 '뉴스9'는 경찰에 압수된 정준영의 휴대전화 대화 내용에서 포착된 차태현과 김준호의 내기 골프 정황을 보도했다. 특히 KBS2 '1박2일' 담당 PD 또한 이를 방관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은 가중됐다.

차태현은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라며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줬다"고 해명했다.

이어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다"며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KBS2 '1박 2일'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중이다. '1박2일'은 이미 정준영 파문으로 무기한 제작 중단을 선언했다. 

차태현이 마지막으로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