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포수 장성우(왼쪽)와 LG 내야수 양종민. ⓒ 연합뉴스

[스포티비뉴스=수원, 신원철 기자] 2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시범경기가 우천 노게임으로 끝났다. LG는 3승 1무 2패, KT는 1무 5패로 시범경기를 마쳤다. 

노게임 선언 전까지 LG가 6-1로 앞서 있었다. 

LG는 2회 이대은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졌다. 박용택의 볼넷을 시작으로 양종민의 우전 안타, 유강남의 우중간 2타점 2루타가 터졌다. 이형종과 오지환의 연속 볼넷 뒤에는 김현수가 1타점 좌전 적시타를 기록했다. KT 좌익수 김민혁이 홈 어시스트로 이형종을 잡아내 이대은을 도왔다. 

이대은은 3, 4회를 무사히 넘겨 4이닝 3실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임찬규는 4회 1사까지 1피안타 1볼넷 2탈삼진의 효율적인 투구를 했다. 

▲ KT 이대은 ⓒ 연합뉴스
LG가 3-0으로 앞선 3회초부터 비가 오기 시작했다. 4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 강백호 타석에서 심판진이 경기를 중단시켰다. 25분 뒤 경기가 재개됐고 LG는 지명타자 박용택을 제외한 선발 출전 선수를 다 바꿨다. 정우영이 마운드에 올랐다. 

LG는 5회초 추가점을 올렸다. 전민수가 1타점 적시 2루타, 이천웅이 2점 홈런을 날렸다. 그러나 5회말 시작 전 다시 경기가 중단됐다. 

5회말이 진행되지 않은 채 노게임 선언이 나오면서 모든 기록은 무효가 됐다. 선발투수들의 컨디션 점검이라는 성과만 남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