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지창욱이 '린사모'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버닝썬'과의 관계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소속사가 즉각 대응에 나섰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를 주제로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필리핀의 한 섬에서 펼쳐진 승리의 초호화 생일파티와 함께 버닝썬 내부 이야기를 주로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버닝썬의 투자자이자 VIP 게스트로 알려진 린사모의 SNS 사진들이 공개됐다. 이 곳에는 승리 뿐만 아니라 배우 지창욱이 등장해 관심을 끌었다. 방송 후 지창욱 역시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에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이에 소속사는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린사모와 무관하다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와 관련하여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린사모는 버닝썬의 투자자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버닝썬 관계자들은 린사모가 투자한 돈의 출처가 삼합회라고 생각한다. 검은 돈을 세탁하기 위한 장소로 버닝썬을 선택한 것이라는 이야기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버닝썬 게이트'는 현재 연예계 전반으로 번졌다. 승리와 함께 정준영 등이 함께 있던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에서 이들의 범죄 행위가 드러났고, 정준영은 지난 21일 불법 성관계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됐고, 가수 최종훈은 경찰과 유착을 시도했다는 정황이 드러나 논란이 됐다.

지창욱이 이런 사건의 중심에 있는 버닝썬과 관련이 있다는 추측에 소속사는 사건이 확산되기 전에 즉각 대응에 나섰다. 과연 지창욱이 버닝썬 연루자인자, 루머의 피해자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