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혁권(왼쪽)과 조수향이 열애 중이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조수향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박혁권(48)과 조수향(28)이 스무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오래 걸린다고 말하지만, 박혁권과 조수향의 측근들은 2년째 열애 중이라면서 따뜻한 관심을 부탁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측근들을 통해 확인됐다. 박혁권과 조수향을 오래 지켜봐온 한 관계자는 29일 스포티비뉴스에 "두 사람이 2년째 만남을 가져왔다. 영화와 연기에 대한 관심으로 가까워졌고, 조심스럽지만 꾸준히 만남을 이어왔다"고 입을 모았다.

다른 관계자도 "가까운 사람들은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정도로 주변 사람들과 스스럼 없이 어울리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혁권이 제주도에 거주하기 떄문에 조수향이 자주 서울과 제주를 오가면서 데이트를 하고 있다.

29일 알려진 두 사람의 열애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생활을 잘 공개하지 않는 두 사람이고, 나이 차이가 스무살이 나기 때문이다. 박혁권은 1971년생, 조수향은 1991년생이다. 스무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예계 커플이 탄생할지 관심이 모였다.

하지만 박혁권과 조수향의 소속사는 배우의 사생활이라면서 확인이 오래 걸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미스틱 스토리 측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박혁권이 사생활에 대해 잘 이야기하지 않는다"며 "확인에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박혁권과 조수향은 최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박혁권은 드라마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육룡이 나르샤' 등과 각종 영화에 출연했다. 조수향은 영화 '검은사제들', '들꽃', '눈길', '소공녀' 등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