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늘의 연예]아이즈원, 눈부시게 빛날 '하트 투 아이즈'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19년 04월 01일 월요일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상 연예제작팀]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픽하며 작년 신인상을 휩쓸었던 아이즈원이 6개월만에 우리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오늘 아이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 '하트 아이즈'가 발매됐습니다.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아이즈원의 합성어인 '하트 아이즈'는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앨범에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하늘 위로'는 물론 '리얼리 라이크 유'라는 노래에는 아이즈원 멤버인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워너원 출신 이대휘의 자작곡인 '에어플레인'까지 만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 앨범인 '라비앙 로즈'로 레드 콘셉트를 보여줬던 아이즈원은 이번 '비올레타'를 통해 화사한 바이올렛 컬러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며 청량미 넘치는 아이즈원의 물오른 비주얼과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미 지난달 2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 이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아이즈원! 지난 28일 선주문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함은 물론,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은 여전한데요.

데뷔 앨범으로도 압도적인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 레코드를 경신했던 아이즈원! 과연 이번 '비올레타'를 통해 어떤 새로운 기록을 세울지 기대해보겠습니다.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