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훈.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황하나가 자신의 마약 배경에 그룹 JYJ 박유천을 지목했고 박유천은 이에 완강하게 부인해 연예계 진실 공방이 뜨거운 데 이어, 이번에는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이 팽팽한 대립 구도를 보여 관심을 모은다. 최종훈에게 약물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등장했고, 최종훈은 이에 허위 주장이라며 펄쩍 뛴 것이다.

11일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한 법조계 인사는 최근 "여성 A씨가 지난 2012년 3월 미국에서 최종훈이 건넨 칵테일 한 잔을 받아 마신 뒤 정신을 잃었고, 이후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한다"고 제보했다.

특히 A씨는 최종훈으로부터 데이트 강간 약물로 불리는 이른바 '물뽕(GHB)'을 투약 당했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현재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 절차를 밟고 있으며, 이달 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A씨 측근은 "A씨가 최근 승리와 정준영의 '단톡방' 사건을 보고 자신의 피해를 알리고 진심어린 사과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용기를 내 고소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최종훈은 이 여성이 허위주장으로 협박을 하고 있다며 지난 5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최종훈은 A씨를 6년 전 만난 적은 있으나 물뽕을 먹이거나 성폭행한 적은 없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 최종훈.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최종훈은 현재 무소속으로, 지난달 14일 FT아일랜드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도 은퇴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는 '단톡방' 사건 이후 계속된 입장 번복으로 신뢰 관계를 잃고 계약을 해지당했다.

최종훈은 앞서 가수 정준영, 승리, 로이킴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그가 해당 ‘단톡방’에서 유포한 불법 촬영물은 4건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지난 2016년 2월 음주운전 적발 당시 경찰에게 금품을 건네 사건을 무마하려고 했던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11일 기자간담회에서 "승리와 정준영이 참여한 단체 대화방에서 직접 찍은 불법 촬영물과 음란물을 유포한 최종훈을 성폭력처벌법상 불법촬영 및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기소 의견을 달아 이번 주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종훈과 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 간 주장에 누가 진실을 말하고 있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