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된 영화배우 양모씨가 39세의 단역배우로 드러났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체포된 영화배우 39세 양모씨로부터 '식욕억제제를 복용했다'는 진술을 받았으며, 소변과 모발 등에 대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검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피의자는 올해 39살로, 최근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단역배우로 알려졌다.

양씨는 펜디메트라진 성분의 식욕억제제를 처방받아 복용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체포 당시 양씨의 소지품에서도 다이어트 약봉지가 발견됐다.

12일 연합뉴스TV는 이날 오전 3시께 서울 강남 논현동에서 한 남성이 도로에서 소란을 일으킨다는 신고가 접수됐고 차량에 부딪치는 사고가 났다며, 경찰이 출동해 조사한 결과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와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연합뉴스TV는 당시 문제의 남성은 유명 영화와 지상파 인기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양모씨로 전해졌다고 보도했는데, 당시 양시의 신원이 밝혀지지 않아 양씨 성을 가진 남자 배우들이 무더기로 입방아에 오르는 2차 피해를 입었다.

이에 관심 선상에 오른 여러 양씨 배우가 잇달아 "나는 아니다"는 입장을 밝히는 촌극이 빚어졌다.

양주호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문제의 보도와 전혀 상관이 없다"고 부인했으며, 양세종 소속사 굿피플엔터테인먼트 측도 "무관하다. 양세종은 현재 드라마 '나의 나라'를 촬영 중"이라고 말했다.

배우 양익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또한 스포티비뉴스에 "뉴스에 거론된 인물은 양익준이 아니다"며 부인했고, 배우 양동근 측도 현재 드라마 '국민 여러분'을 촬영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한 양현민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측도 "양현민이 아니다"고 밝혔다.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