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연예 한밤'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일명 '정준영 단톡방' 사건의 첫 피해자가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정준영 단톡방 첫 피해자로 등장한 피해자 A씨의 전화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는 "의식이 있었을 때 '속옷 찾아봐라' 등의 농담조의 말이 들렸다"라며 "허0이 성폭행 제스처를 취하고 있었고 '하지 말라'고 정색했다"라며 전언했다.

사건을 처음 제보한 방정현 변호사는 "다수의 피해자가 존재하지만 피해자들이 피해를 받은 것조차 인식을 못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A씨는 앞서, 이번 사건이 화두에 오르자 평소 친분이 있던 최종훈에 연락해 자신 역시 피해자가 아니냐고 물었다. 그러나 최종훈은 당시 "너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다. 걱정하지 마라, 언제 한번 보자"라고 답했다.

그러나 A씨는 이메일로 첫 제보자에게 연락을 해 사실 확인을 요청했고, 자신이 정신을 잃은 채 서폭행을 당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 했던 것. 해당 자료를 확인한 A씨는 "사람 취급하는 게 아니고 물건 가지고 놀 듯이, 자기들끼리 그렇게 놀고 막 웃고 그랬다는 게, 아무런 기억도 안나는 상태에서 그렇게 한게 화가 난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