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김민성 ⓒ LG 트윈스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LG 김민성이 얼마 전부터 더그아웃에서 유행이 된 '손 흔들기 세리머니'를 팬들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민성은 2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경기에서 3회 만루 홈런을 터트리며 LG의 9-2 승리에 기여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김민성은 "장타를 욕심내거나 한 건 아니다. 초반에는 투수 공에 적응하기 힘들었다. 코칭스태프 배려로 경기 준비를 잘 맞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얘기했다. 

경기 중간중간 볼 수 있는 '손 흔들기 세리머니'에 대해서는 "제가 첫 안타를 쳤을 때 더그아웃에서 굉장히 좋아해줬다. 어느날 더그아웃을 보니까 (김)현수 형이 손을 흔들더라. 다들 좋아하고 코칭스태프도 하는데, 팬들도 같이 해줬으면 좋겠다. 같이 하면 멋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현수 형이 혼자 흔들고 있어서 받아줬다. 선수들이 보기 좋다고 해서 시작하게 됐다"며 누가 시켜서 시작한 것은 절대 아니라고 강조했다. 

시작은 그랬을지 몰라도 지금은 다르다. 김민성은 "부끄러워 하는 선수들이 몇 명 있는데 안 하면 벌금내기로 했다"며 웃었다. 그는 "팀이 이기고 지는 걸 떠나서 긴 레이스를 스트레스 덜 받고 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팀 분위기를 밝게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얘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