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단독]김성리, 심각한 허리 통증으로 입원…"정밀 검진 중"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19년 05월 16일 목요일

▲ 허리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한 김성리. 제공| C2K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성리가 허리 통증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성리는 심각한 허리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됐고, 현재 정밀 검진을 받고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 레인즈 출신인 김성리는 최근 솔로로 데뷔, '감성 발라더'의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런데 활동 중 시작된 허리 통증이 최근 심각해졌고, 16일 오전에는 제대로 일어날 수도 없는 상태로 악화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김성리 측 관계자는 16일 스포티비뉴스에 "활동 중에도 허리 통증을 호소해 왔다. 음악방송 무대에도 진통제를 맞아가며 올랐을 정도"라며 "현재 골반과 허리 쪽에 심각한 통증이 있다고 한다. 자세한 상태와 병명은 의료진의 진단 후에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김성리는 병원에 입원해 MRI 등 정밀검진을 받는 중이다. 이미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만큼 당분간 건강 회복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김성리는 미니앨범 '첫, 사랑'을 발표하고 솔로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