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레트로 장인' 레이디스 코드 컴백…신곡 '피드백' 16일 공개

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2019년 05월 16일 목요일

▲ 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16일 디지털 싱글 '피드백'으로 컴백한다. 제공l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16일 디지털 싱글 ‘피드백’을 발표한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SNS를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클래식카 안에 앉아 모두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으며 앞서 예고한 바와 같이 펑키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의 레이디스 코드만의 매력을 발산해 보이고 있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는 컴백에 앞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2년 7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신곡 ‘피드백(너의 대답은)’은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감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뉴트로 펑크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피드백(너의 대답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함과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연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