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서폴드 ⓒ 한화 이글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한화 이글스 외국인 선발투수 서폴드가 삼성 라이온즈를 만나 다시 부진했다.

서폴드는 2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삼성과 경기에 선발 등판해 3⅓이닝 10피안타(2피홈런) 1탈삼진 7실점으로 무너졌다. 서폴드는 5패(2승) 위기에 몰렸다.

서폴드는 지난달 21일 삼성을 만나 4이닝 13피안타 10실점으로 부진한 경험이 있다. 이후 경기에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한 달 만에 다시 삼성을 만나 부진했다.

1회를 무실점으로 막은 서폴드는 2회말 선두 타자 이학주에게 우월 1점 홈런을 맞아 실점했다. 이후 박한이에게 볼넷을 줬고, 최영진 희생번트와 김헌곤 2루수 땅볼로 2사 3루 실점 위기에 몰렸다. 서폴드는 박해민을 우익수 뜬공으로 묶으며 위기에서 벗어났다.

서폴드는 3회말 대량 실점 했다. 선두 타자 김상수에게 2루수 쪽 내야안타를 맞았다. 구자욱 2루수 뜬공으로 1사 1루가 됐다. 서폴드는 삼성 외국인 타자 다린 러프에게 좌중간을 가르는 1타점 2루타를 맞았고 이어 강민호에게 좌중월 2점 홈런을 허용했다.

서폴드는 4회말 선두 타자 김헌곤에게 좌전 안타, 박해민에게 우전 안타, 김상수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다. 이어 구자욱에게 2타점 우전 안타를 내줬다. 구자욱은 2루로 뛰다가 우익수-포수-유격수로 이어지는 송구에 아웃됐다.

서폴드는 1사 주자 3루에 마운드를 김성훈에게 넘겼다. 김성훈이 러프를 상대로 우익수 희생플라이를 내줬고 서폴드는 7실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