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l설리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및 영상 게시물을 연달아 게재했다. 설리가 하루동안 올린 이 게시물들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22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어디선가"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설리는 밝게 웃으며 긴 머리를 정리하는 모습이다. 분홍색 민소매 셔츠를 입고 거리를 걷는 설리는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앞서 설리는 ‘속옷 미착용’ 문제로 여러 번 입방아에 올랐던 바가 있다. 왜 속옷을 입지 않느냐는한 누리꾼의 지적에, 설리는 “시선 강간이 더 싫다”고 당당하게 응수했다.

▲ 배우 이성민, 설리. 출처l설리 인스타그램
연달아 설리는 배우 이성민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지난 날 성민 씨랑”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설리와 이성민은 영화 ‘리얼’에 함께 출연했다. 그러나 이러한 설리의 게시물에 일각에서는 따가운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다. 선배에게 ‘성민 씨’라는 호칭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
▲ 출처l설리 인스타그램

다음으로 올린 동영상 역시 설리의 독특한 감성을 보여줬다. 설리는 "sugar high"(과다한 당 섭취로 일시적 과잉 흥분상태)라는 글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피를 토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설리의 행보에 누리꾼은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일부 누리꾼은 설리의 게시물이 공인으로서 신중하지 못하며 보는 이들을 민망하고 불편하게 만든다며 불쾌하다는 입장을 드러냈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속옷을 착용하는 것이나 선배를 성민 씨라 부르는 것은 오롯이 설리의 자유이며 설리의 개인 SNS기에 문제 될 것이 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여기에 다른 사람의 시선을 개의치 않는 모습이 당당하고 보기 좋다는 격려도 이어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