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장결혼 논란' 이종수 "비밀리에 한건 맞다…3년간 결혼생활"[TV포커스]

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05월 23일 목요일

▲ 23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종수를 둘러싼 각종 의혹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제공lMBC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해 사기 혐의에 휩싸이며 미국으로 잠적한 이종수에 대한 여러 가지 의혹들이 다뤄진다.

앞서 이날 오전 미국 한인뉴스 채널 USKN에서 이종수가 영주 2012년 결혼 후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밝혀 충격을 더했다. 이에 ‘섹션TV’는 USKN과 이종수의 인터뷰 영상을 입수, 단독으로 보도할 예정이다.

이종수는 “결혼을 비밀리에 한 건 사실이다. 3년간 결혼 생활을 했다”고 밝히며 “구구절절 설명해야 하고, 나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봐야 하는 게 싫었다”며 그간의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미국 카지노 직원들의 임금 체불에 대해서는 “캘리포니아 노동법에 따라 안 주면 안된다. 회사가 힘들어서 늦어진 것이다”라고 밝히며 본인의 입장을 설명하기도 했다.

국내에 이어 미국에서까지 사기 의혹에 휩싸이며 충격을 안긴 이종수에 대한 자세한 보도는 23일 오후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