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학폭 논란' 효린, 법적 대응 "명예훼손 책임 요구" [영상]

김소라 PD ksr@spotvnews.co.kr 2019년 05월 27일 월요일
[스포티비뉴스 = 김소라 PD] 26일 오전 효린에게 15년 전 학교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인물이 온라인 상에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글이 게재, 작성자는 효린에게 "15년 전 놀이터에서 학교 폭력을 당했다"며 "진심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는 주장이 나왔다.

하지만 누리꾼이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고 또한 파문이 커진 후 해당 글이 삭제 됐다.

26일 오후 "앞서 게시되었던 효린의 학폭이라 명명된 모든 게시글이 조금 전 아무런 예고 없이 삭제됐다. 불특정 다수에게 무분별하게 전파될 수 있는 무형의 공간에서 온갖 추측과 논란을 야기시킨 뒤 버젓이 글을 삭제하고, 그저 사과만을 바란다는 누군가로 인한 이번 사태에 매우 비통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추가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명백히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으로 지난 10년간 한 길을 걸어온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명예는 이미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연예계 활동에도 심각한 지장을 초래했다"면서 "효린은 자신과 관련한 일련의 일들을 피하지 않을 것이며, 소속사 차원에서도 해당 글을 올린 이에 대해 참을 수 없는 모욕감과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 효린 ⓒ 스포티비뉴스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