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스달 연대기'로 돌아온 송중기, 도전적 작품 선택한 이유는? [영상]

김은지 기자 kej@spotvnews.co.kr 2019년 05월 28일 화요일
[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tvN의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원석/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는다.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 문명과 홀로 싸워 나가는 은섬(송중기)의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다. 특히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김의성-조성하-박해준-박병은 등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들로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육룡이 나르샤', '뿌리 깊은 나무', '선덕여왕' 등 역사극에 있어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필력으로 손꼽히는 김영현, 박상연 작가, 그리고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아온 김원석 감독이 뭉쳐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대한민국 최초로 고대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지금껏 접해보지 못한 탄탄하고 장엄한 대서사시가 펼쳐진다. 더욱이 지금껏 볼 수 없던 '태고'라는 새로운 시대를 펼쳐냄에 있어, 기존 드라마들과는 차별화된 파격적인 비주얼과 웅장한 영상미도 예고하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서사의 큰 변화를 중심으로 Part 1,2,3로 구성하여 방영될 예정이다. 오는 6월 1일(토)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Part 1 예언의 아이들'과 'Part 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이 각 6회씩 12회 분량으로 방송되며, Part 3는 하반기 내 방영 예정이다.
▲ 송중기 ⓒ 스포티비뉴스 곽혜미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