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오이 유우(왼쪽)과 야마사토 료타가 결혼했다. 출처|영화 '오버 더 펜스' 스틸, 야마사토 료타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가 9살 연상의 일본 개그맨과 결혼했다.

5일 일본 니칸스포츠, 산케이스포츠와 등 주요 언론은 아오이 유우(33)와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42)가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3일 이미 혼인신고를 완료했으며 이날 중 동반 기자회견에 나설 예정이다. 연기파 미녀 스타와 개그맨의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여러 일본 스포츠지 1면이 관련 소식으로 도배됐다. 

보도에 따르면 아오이 유우가 2006년 '훌라 걸스'에 출연했을 당시 야마사토 료타의 동료가 함께 출연한 일을 계기로 두 사람이 처음 가까워졌고, 종종 식사를 하는 사이가 됐다. 그렇게 친분을 이어 오던 아오이 유우와 야마사토 료타는 지난 4월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고 2달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1985년생인 아오이 유우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릴리 슈슈의 모든 것', '하나와 앨리스' 등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일본의 연기파 미녀 배우. '허니와 클로버', '훌라 걸스', '도쿄!', '동경 가족', '바람의 검심', '이름없는 새', '킬링', '더 롱 굿-바이' 등에 출연했다. 탄탄한 필모그래피는 물론이고 순수한 이미지와 탁월한 패션 센스 덕에 한국에도 여러 팬을 거느리고 있다.

상대인 야마사토 료타는 아침 정보 프로그램부터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드는 친숙한 이미지의 개그맨. 니칸스포츠는 야마사토 료타를 두고 "일본 연예기획사 요시모토 흥업의 '요시모토 추남 랭킹'에서 2006년부터 3년 연속 1위에 빛나는 명예의 전당 비인기 남자 대표"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완전히 다른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아오이 유우는 야마사토 료타에 대한 존경심이 있었고, 결국 애정을 키우는 사이로까지 발전, 결혼까지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