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황정서, 컴퍼니이음 본격활동 재개…미용기기 모델 발탁

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2019년 06월 11일 화요일

▲ 배우 황정서. 제공|컴퍼니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황정서가 새 소속사에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정서는 최근 컴퍼니이음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최근 로보맥스의 피부미용 기기 토니슈어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광고로 건강한 미모, 깨끗한 피부를 한껏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2010년 SBS ‘검사 프린세스’로 브라운관에 데뷔한 황정서는 SBS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에 출연한바 있으며 특히, 2014년에 출연한 MBC ‘압구정 백야’에서는 당당하고 자기애가 강한 조지아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황정서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컴퍼니이음은 박근수,오유나,유동혁,이보람이 소속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영화제작, 영상분장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펼치고 있다.

컴퍼니이음 오가현 대표는 “자사 전속계약과 동시에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황정서 배우가 다방면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황정서 배우 역시 시청자들에게 곧 좋은 소식으로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