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봄밤' 한지민, 정해인에 "시간 지나 돌아올게, 대신 아무도 만나면 안돼"

장지민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06월 12일 수요일

▲ '봄밤'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봄밤'의 정해인이 한지민을 우선 배려했다.

1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에서는 이정인(한지민)과 만난 유지호(정해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정인은 유지호와 집 근처에서 만나 "가슴이 펄펄 뛰는 연애 없단거 알면서도. 철이 없는건지 내심 바란다. 나 혼자만 뜨겁지 않는 연애. 솔직히 당장, 지호씨랑 당장 꿈도 못 꾼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지호는 "너무 이해가 돼서다. 막막하겠지. '같이 헤쳐나가자 극복 할수 있다.'라는 것은 판타지다. 정인씨가 냉정해진다면. 원망 안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정인은 "거짓말. 모르는 사람 하자며는 받아들인다고?" 되물었고 유지호는 "아주 오래오래 시간이 지나서 그때도 혹시 지금 같은 마음이면, 나한테 와요"라고 말했다.

정인은 이후 헤어진 유지호를 다시 쫓아가며 "시간이 지나 대신 내가 지호씨한테 찾아갈게. 누구도 지호씨 문제로 상처주지 않을 때 갈게. 다신 지호씨 상처 주지 않을게. 나 꼭 기다려줘. 기다려야해"라고 말했다. 지호는 그런 정인을 껴안았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