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성리, 13일 프러포즈 송 '별빛연가' 발매 '디스크 치료 후 깜짝 컴백'

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2019년 06월 13일 목요일

▲ 가수 성리. 제공ㅣC2K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성리가 13일 싱글 '별빛연가'를 발매한다.

성리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별빛연가'라는 타이틀의 싱글을 발매한다. 이는 지난달 벅스와 KT&G 상상마당의 창작자 지원 공동 프로젝트인 상상커넥트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결과다.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별빛연가'는 세상 모든 연인들에게 바치는 헌정곡이자 프러포즈 송으로 상대에게 끊임없이 사랑에 빠질 거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마음과 영원한 약속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성리표 러브송"이라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싱글 '별빛연가'에는 성리의 솔로곡뿐 아니라, 지난 5월 춘천 KT&G 상상마당에서 벅스에서 진행된 '메이 아이 러브 유'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비연예인 커플의 합창으로 이루어진 합창 버전도 함께 담겨있다.

또한 신곡 뮤직비디오는 성리와 함께 했던 비연예인 커플들의 녹음 참여 모습,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 미니콘서트등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성리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후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 의 리더 및 메인보컬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품위있는 그녀', '보그맘' 등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감성보컬'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성리는 감성적인 목소리와 호소력을 무기로 지난 4월 솔로앨범 '첫, 사랑'을 발매하고 음악방송, 라디오,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나 5월 중순 골반염좌와 디스크 이상으로 급작스럽게 음반활동을 마감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성리는 치료 후 현재 일본에 머물며 앨범 프로모션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