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오늘의연예 제작팀] 27일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씨 커플이 이혼 절차에 들어간다는 소식이었는데요.

송중기 씨의 법률 대리인은 27일 오전 "송중기를 대리해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송중기 씨는 입장문에서 심경을 전했는데요. 송중기 씨는 "저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 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송혜교 씨의 소속사는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 고 말했습니다.

갑작스럽게 전해진 이들의 파경 소식에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인연을 맺은 두사람은 '세기의 커플'로 불리며 열애 소식부터 결혼까지 화제를 몰고 다녔습니다. '송송' 커플로 불리면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결혼 1년 8개월 만에 들려온 이혼 소식이 충격적일 수밖에 없는데요.

소식이 전해지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는 두 사람 이름으로 도배됐습니다. 이 가운데 박보검 씨 이름 또한 검색어에 오르는 일이 벌어졌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박보검 씨가 연관되어 있다는 루머가 퍼졌기 때문입니다.

박보검 씨 소속사는 즉각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박보검 씨 소속사는 “박보검이 송혜교와 마지막 작품을 같이 했기 때문에 함께 이슈가 되는 상황인 것 같지만, 사실무근이고 루머 자체가 황당하다.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커플이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더 안타까울 수밖에 없는데요. 사람의 바람대로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