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마이진, 김경식 ‘끌고’ 김민종 ‘밀고’ 든든한 지원…가요계 화제

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2019년 07월 16일 화요일

▲ 마이진(가운데)이 김민종(오른쪽), 김경식의 지원 속에 팬클럽 행사를 마쳤다. 제공|DB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라이브에 특화된 가수, '트로트계 이선희'로 주목받는 가수 마이진이 선배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세월아 멈춰라'를 타이틀곡으로 앞세운 싱글을 발표한 마이진의 첫 공식 활동에 개그맨 김경식, 배우 김민종이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어주는 특급 도우미를 자청해 가요계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13일 충남 천안에서 '마이진 팬클럽' 창단 2주년을 기념하는 정기모임과 더불어 열린 쇼케이스에 김경식이 MC를 맡아 신곡 첫무대에 나선 마이진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김민종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새 음반 발표를 축하해주고 꽃다발을 전하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줘 당사자인 마이진까지도 놀라게 만들었다.

이들은 마이진과 계약을 맺은 (주)DB엔터테인먼트의 우상배 대표와 친분으로 마이진을 알게 돼 신곡 녹음 과정부터 관심을 갖고 지켜보며 될성부를 재목인 마이진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에는 '고향친구'로 활동중인 정다한이 게스트로 출연해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이와함께 성인 가요계 히트제조기로 꼽히는 추가열이 마이진을 위한 신곡 '사모애(愛)'를 선물해 본격 활동에 나선 마이진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고 있다. '사모애(愛)'는 마이진의 보이스 톤에 맞춰 여러 번 수정에 수정을 거듭해 태어난 성인 취향의 발라드. 우리 정통 가락의 느낌도 갖고 있는 노래로 이생도 사랑하지만 다음 생에 까지도 그 사랑이 이어지길 바라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간절함이 마이진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진한 감성으로 표출, 듣는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타이틀곡 '세월아 멈춰라'는 경쾌한 리듬에 처음 들어도 따라 부를만한 대중성 강한 멜로디, 황혼에 접어들었지만 사랑의 열정만은 그대로임을 표현한 노랫말이 마이진의 힘 있고 시원한 가창에 실렸다. 듣기 좋고 부르기 쉬운 대중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완벽하게 갖춰 성인가요 팬들의 새로운 최애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쇼케이스에서 노래하는 가수 마이진. 제공|DB엔터테인먼트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서며 보약같은 선배들의 의리 넘치는 응원을 받고 있는 마이진은 최근 진미령의 '미운 사랑' 커버영상이 대중의 입소문만으로 200만 조회 수를 넘어서며 인기 동영상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