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혜영-하엘 양의 '붕어빵 모녀샷'…"우수한 유전자"[SNS컷]

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2019년 07월 17일 수요일

▲ 정혜영(오른쪽)과 딸 하엘 양. 출처l션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션이 아내인 배우 정혜영과 딸 하엘의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하엘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귀를 게재했다. 션은 "하엘아 생일 축하해"라면서 "하엘이 너의 존재가 아빠 엄마에게 큰 선물이라는거 아니? 4명의 아이가 있는 가정을 꿈꾸던 아빠에게 하엘이는 기도 응답이자 하나님의 선물이었단다"라며 하엘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어 "엄마를 똑같이 닮은 리틀 혜영 하엘이가 그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세상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선물 같은 존재로 자라길 기도할 게"라면서 "사랑해~ 축복해~"라고 하엘의 생일을 축하했다.

장문의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정혜영과 하엘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엄마의 청순한 분위기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빼다 박은 하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션이 말한 것처럼 하엘은 '리틀 혜영'.

누리꾼들도 '붕어빵 모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해당 게시물에 "우수한  유전자" "엄마 판박이"라면서 "하엘아 생일 축하해"라고 함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션과 정혜영 부부는 2004년 결혼해 슬하에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