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CLC 권은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연 "연기돌 행보"

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하는 CLC 권은빈.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CLC 권은빈이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한다. 

19일 권은빈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에 출연을 확정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극 중 권은빈은 김청아(설인아), 김설아(조윤희)의 동생이자 선우영애(김미숙)와 김영웅(박영규)의 막내딸 김연아 역을 맡았다. 테니스 천재이자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은 걸크러시 여고생으로, 전교 1등이자 얼굴 천재인 수재지만 파워 유튜버를 꿈꾸는 고등학생 문파랑(류의현)과의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배드파파'로 첫 연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권은빈은 이번 드라마로 '연기돌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